본문 바로가기

와이

소확행_홈베어그릴스 도전기Ⅱ(feat. 도마, 닭가슴살, 토마토, 샐러드, 펜네)

지난번 사려고 한 도마를 주문했다.

유산슬 라면 하려고 레시피를 찾아봤다.

아니..

재료가 많이 드네..

나중에 유산슬 쿠킹박스로 주문해야겠다

출처 - 쿠팡(팜앤쿡 "유산슬"로 요즘 핫한 중화요리 유산슬)

고 생각하니 도마를 산게 아깝다

그래서 다이어트를 계속 도전하려고 한다.

오늘은 샐러드 만드는 과정을 찍었다.

주문한 도마다

뒷편이......너무 이쁘다 개만족

요리할 맛이 날거 같다

해동한 닭가슴살을 도마에 두고 칼집을 내준다.

상온에서 해동하는게 더 맛있다고 하는데...

꺼내두는 걸 까먹어서 전자렌지에서 그냥 해동함.......

그리고 잡내가 나지

않게 카레가루와 후추를 뿌려준다.

그릇이 더러운건..신경쓰지 말고..........................

이제 닭가슴살을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준다.

시간은 기억이 안난다.

왜냐면 잘 몰라서 여러번 열었다 닫았다 했다..

일주일 넘게 해먹고 있는데

아직도 적당한 온도와 시간을 모르겠다.

토마토와 야채를 씻어서 준비한다

야채가 냉장고에서 살짝 얼었다...

총체적난국이다..

뭐 귀찮으니까 그냥 먹을꺼다

그리고 그릇에 담으면 끝이다.

닭가슴살 보느라 펜네파스타 삶는건 못찍었다.....

그냥 끓는물에 면 넣고 익을때까지 끓이면 된다.

무튼!오늘도 맛있는 샐러드로 하루를 마무리했다!끝!